비트코인 안 주면 공항에 독가스"…경찰 수사 外

홈 > 코인정보 > 최신정보뉴스
최신정보뉴스

비트코인 안 주면 공항에 독가스"…경찰 수사 外

야생화 0 36 4

공항에 독가스를 살포하겠다는 협박성 글이 인터넷에 올라와 경찰이 추적에 나섰습니다. 

그제(14일)부터 인천공항공사와 한국공항공사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는 '비트코인을 입금하지 않으면 공항에 독가스를 살포하겠다'는 영어로 된 게시글이 잇달아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우리 돈으로 수백억 원에 달하는 비트코인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해당 글이 해외에서 등록됐다며 인터폴과 공조해 작성자를 추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까지 공항에 별다른 이상 징후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길거리서 강제추행' 현직 경찰 현행범 체포

현직 경찰관이 길거리에서 여성을 강제로 추행해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마포경찰서 관할 지구대 소속 정 모 순경은 만취 상태로 어제(15일) 새벽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택시를 잡으려고 서 있던 여성의 신체를 만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정 순경은 전날 주간 근무를 마치고 군대 동기들과 술을 마신 뒤 귀가 중이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정 순경을 대기발령하고 조사가 끝나는대로 구체적인 징계수위를 결정할 방침입니다.

▶ '딸 논문'에 대학원생 동원한 성균관대 교수 구속

자녀 입시 준비를 위한 논문 작성 등에 자신의 연구실 대학원생들을 동원한 의혹을 받는 성균관대 약대 교수가 구속됐습니다. 

검찰은 지난 10일 해당 교수를 업무방해와 사기 혐의로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교수는 지난 2016년 대학생 딸 A씨의 연구과제를 위해 자신의 대학원생 제자들에게 동물 실험을 지시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검찰은 딸 A씨에 대해서도 업무방해 혐의로 불구속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0 Comments

CPX 현재가 0.15 KRW

오늘의 인기글
실시간 새글

CP보유량 회원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