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업무협약 통해 실물 경제 영역 확대

홈 > 코인정보 > 최신정보뉴스
최신정보뉴스

후오비, 업무협약 통해 실물 경제 영역 확대

캐세라세라 2 255 13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그룹(Huobi Group)이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암호화폐의 실물 경제 활성화에 노력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후오비 그룹은 지난 12일 부동산 투자자들이 암호화폐로 지불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두바이 소재 부동산 중개업체 팸 프로퍼티(fäm Properties)와 협력관계를 맺었다. 이번 협력으로 팸 프로퍼티는 부동산 거래를 암호화폐로 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할 예정이다.


후오비 OTC(Huobi OTC)는 두바이의 상품 거래를 관장하는 두바이 멀티상품센터(DMCC)로부터 거래 허가를 획득해 암호화폐를 통한 부동산 거래가 합법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암호화폐를 법정통화로 교환하는 일과 암호화폐의 유동성 공급도 함께 진행한다.


팸 프로퍼티 측은 높은 범용성을 가진 암호화폐의 결제 수단 추가는 UAE 부동산 투자를 확대하고, 부동산 시장의 활성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후오비 그룹은 지난 8일에도 암호화폐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호텔 예약 플랫폼 '트라발라닷컴(Travala.com)'과 협력관계를 맺었다. 앞으로 230여개 국가의 9만개에 달하는 호텔의 예약, 결제를 진행할 때 후오비 토큰(Huobi Token, HT)을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후오비 글로벌 커뮤니티는 트라발라닷컴에서 예약할 때 최대 40%까지 할인된 독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후오비 그룹 시아라 선(Ciara Sun) 수석 보좌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후오비 생태계의 주요 구성원인 HT 보유자들은 HT를 통해 전 세계의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대중화된 플랫폼을 통해 암호화폐의 사용 사례를 확대하고 실물경제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2019년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과 블록체인 기반 사업의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서비스 개발, 육성을 골자로 한 협력으로 양사는 현재 암호화폐 중 PCI 결제가 가능한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를 공동 운영 중이다.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PCI로 결제하는 모습. 사진=후오비 코리아


출처 : 뉴스토마토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946447

2 Comments
우리집kp3894 01.18 02:11  
잘 보았습니다.
깨비아찡 01.18 08:42  
잘보았어여

오늘의 인기글
실시간 새글

CP보유량 회원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