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도시의 스퀘어와 블록스트림, 태양열 비트코인 채굴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협력

홈 > 코인정보 > 코인뉴스
코인뉴스

잭 도시의 스퀘어와 블록스트림, 태양열 비트코인 채굴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협력

비트코인 기술기업 블록스트림은 잭 도시(트위터 CEO)의 결제업체 스퀘어와 제휴해 태양광 발전 비트코인 채굴시설 건설을 위해 협력했다고 6월 5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이를 유투데이가 보도했다.

이 이니셔티브의 목적은 비트코인이 녹색 에너지 채택을 가속화할 수 있는 방법을 강조하는 것이다.

오픈 소스 재생 가능 채굴 프로젝트는 스퀘어로부터 5백만 달러(약 55.8억원)의 투자를 받게 될 것이다.

블록스트림 CIO 크리스 쿡은 재생 에너지가 “가장 비용 효율적인 전력”이라고 주장한다.

“스퀘어와 함께 개방적이고 투명한 프로젝트 성격이 다른 기업들도 배울 수 있는 모델이 되기를 기대한다. 우리는 현실세계에서 재생가능한 채굴 시설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으며, 비트코인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세계를 가속시킨다는 것을 실증적으로 증명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앞서 보도한 바와 같이, 스퀘어는 또한 그들만의 비트코인 하드웨어 지갑을 만들려고 한다.

출처 : 블록체인밸리::No.1 Korea Blockchain & Fintech Media(http://www.fintechpost.co.kr) 

16 Comments
봉동아짐 06.09 00:15  
정보감사합니다

인기글
회원글